법무법인 성헌

인사말

Firm Profile

부산, 울산, 경남지역 최고의 로펌을 목표로 전문성·신뢰성·고객중심의 업무운영·신속성을 당 법무법인의 지향점으로 삼아 2020. 1. 개업한 법무법인입니다.
박보영 대표변호사[사법연수연 40기,()법무법인 정인 최연소 구성원변호사, 운영위원]를 필두로 일반 송무 뿐만 아니라 공정거래위원회, 국민권익위원회, 조세심판, 행정심판, 특허분쟁 등 다양한 법적이슈와 기업M&A 자문 등 변호사로서 다룰 수 있는 모든 법률분야에 대해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중심

저희 법인은 각 사안에 대하여 고객에게 정확하고 명쾌한 해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 법인의 변호사들이 각 분야별로 고도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전문분야의 전문가들과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가치경영

영리만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기보다는 장기적 안목과 성숙한 선택을 도모하고, 전문성과 신뢰성에 최우선 가치를 둔 경영을 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추구합니다.
또한 고객비밀유지, 이해상충방지, 공익기여라는 법조인의 신념을 실천하고자 노력합니다.

사회적 책임

성헌의 대표변호사인 박보영 변호사는 학창시절 사회로부터 받았던 도움을 잊지 않고 처음 변호사가 된 이후부터 현재까지 매년 수천만 원의 기부와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 청년사업, 교육 및 문화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이에 성헌의 모든 구성원들도 동참하여 나눔과 베품, 이해와 배려, 소통과 참여 정신을 바탕으로 빈곤, 결손, 결식, 실직, 소외, 학대 등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며 여러 시민단체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성헌은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항상 윤리적인 자세와 마음가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